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살아가는 꿀팁 이야기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 알려드려요!! 본문

굿인포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 알려드려요!!

굿인포라이프 2023. 6. 22. 21:53
반응형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 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의식주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중에 하나인데요. 요즘은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아진답니다.

 

저도 배달음식으로 허기를 달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배달 음식을 시켜먹으려고 하면 오늘은 뭘 먹어야 할까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저도 항상 배달 시키려고 하면 한 30분 이상 고민을 하는거 같은데요.

 

오늘은 이러한 배달 음식 뭐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을 확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배달 음식 추천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 후니소프트에서!!

https://www.jhnsoft.co.kr/delivery-food-recommend/

 

먼저 위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후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배달 음식 추천 페이지 인데요. 여기서 랜덤으로 배달 음식을 뭐 먹으면 좋을지 추천해준답니다.

 

 

후니소프트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가 나타나면 중간에 배달 음식 고리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버튼을 누르면 아래 룰렛이 돌아가면서 자동으로 배달 음식을 추천해 준답니다!!

 

룰렛에 어떤 메뉴를 추천해 주나 자세히 살펴보니 햄버거, 초밥, 닭발, 닭갈비, 김치찜, 족발, 보쌈, 떡볶이, 돈까스, 짜장면, 치킨, 피자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걸 볼 수 있네요ㅎㅎ

 

 

저는 배달 음식 추천 룰렛을 돌려보니 쌀국수가 나왔는데요. 요즘은 쌀국수도 배달해주니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군요.

 

 

한번 더 돌려봤는데 이번에는 찜닭이 나왔네요. 저는 찜닭 엄청 좋아하는데요. 오랜만에 두찜에서 찜닭을 주문해서 먹어 봐야 겠네요.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리자면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 음식이 나왔다면 룰렛을 한두번 더 돌려보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싫어하는 음식을 억지로 먹는거 보다는 나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이번 글에서는 배달음식 추천을 해주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맛있는 음식을 고민하지 않고 고르고 싶다면 위 후니소프트 배달 음식 추천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